2024-03-29 19:30 (금)
24시간 분양이 가능한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광주점·부산점 등 반려인의 관심을 모아
상태바
24시간 분양이 가능한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광주점·부산점 등 반려인의 관심을 모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9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혹적인 외모와 특유의 애교를 자랑하는 고양이는 시간이 흐를수록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가수, 배우, 스포츠선수 등 유명인들이 키우는 고양이는 대중들에게 연예인을 넘어설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다.
 
고양이가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유는 1인 가구를 비롯해 현대인들이 기르기 쉽기 때문이다. 고양이는 다른 반려동물들에 비해 독립적인 성향이 강하고 양육공간이 넓지 않아도 키울 수 있으며 평소에 그루밍을 통해 청결함을 유지하기 때문에 냄새가 다른 동물에 비해 나지 않아 실내에서 기르기도 용이하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서비스로 애묘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이 있다. 2000년도에 오픈한 ‘아담스펫’이라는 곳으로 현재 시흥, 광명, 안산, 구로, 송도 등 인천 인근을 비롯해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아담스펫이 애묘인과 애견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는 브리딩으로 확보한 우수한 퀄리티의 자묘와 자견들을 24시간 분양하고 있기 때문이다. 브리딩이란 품종의 특성을 강화 및 보존하기 위해 동물육종학과 유전학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관리하에 번식을 실시한다. 

브리딩을 통해 우수한 반려동물을 확보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최상의 상태로 분양을 진행하기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를 통해 평소 꼼꼼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분양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 이후에도 연계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의료비혜택 또한 제공받을 수 있어 부평, 일산, 파주, 양주 등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만약 분양 1년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릴 경우 또는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환불 또한 가능해 울산, 창원, 김해, 거제 인근 지역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부산점은 물론 제주도, 서귀포, 제주시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제주점 등 전국적인 명성을 떨치고 있다.

고객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무료 분양서비스를 실시해 연이어 호평을 받고 있다. 무료 분양은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천안, 안성, 아산, 서산, 홍성 등 각지에 위치한 매장들도 동일하게 진행 중이다. 현재 아담스펫 매장들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무료분양과 관련된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처음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반려인들을 위해 맞춤 분양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구리, 남양주, 의정부, 평택, 천안 등 각지에서 찾아올 정도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전, 하남, 성남, 분당, 부산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등 다양한 강아지들은 인천, 강남, 광주, 부산 등 아담스펫의 지점들을 통해 분양이 가능하다. 

인천 강아지분양 및 인천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들은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다. 현재 잠실 용산, 동대문, 서초동에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업체,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관계자는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라며 “서울에 위치한 매장도 최근 반포동, 잠원동, 한남동 등 서울지역에서 애견 분양샵, 애묘 분양샵으로 사랑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