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15 (화)
양산가구단지, 울산가구거리 인근 해운대가구 ‘베니시모’ 거실쇼파, 카우치소파 등 인기상품 가을 맞이프로모션 특별할인가 적용
상태바
양산가구단지, 울산가구거리 인근 해운대가구 ‘베니시모’ 거실쇼파, 카우치소파 등 인기상품 가을 맞이프로모션 특별할인가 적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19 09: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산가구단지, 울산가구거리, 김해가구단지, 창원가구거리 인근 해운대 가구 ‘베니시모’에서는 가을시즌을 맞아 다양한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가구백화점 ‘베니시모’에서 진해하는 이번 가을맞이 할인프로모션에 포함된 상품들은 거실쇼파, 카우치소파,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가구들이 구성되어 있어 인근 주민들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운대가구 ‘베니시모’ 전시장은 1~4층 해운대 바다전망이 보이는 건물 전체를 쇼룸으로 꾸며놓고 있어 제품의 관람뿐만 아니라 해운대 근방의 전망까지 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지하 주차장이 있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래도록 아름답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를 발하는 소파를 만들고자 더 나은 소재에 대한 고민을 멈추지 않고 있고 변함없는 쇼파에 대한 열정과 애정으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며 “온천삼정그린코아더베스트, e편한세상동래명장, 다인로얄팰리스서면, 아시아드코오롱하늘채 등 입주가구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제품의 퀄리티는 물론 고객만족에 더욱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디자인쇼파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 후 구입 할 수 있으며 실제 집안에 배치 했을 때 느낌을 보고 구입 할 수 있다.

양산가구단지, 울산가구거리, 김해가구단지, 창원가구거리 가까이에 위치한 해운대가구 ‘베니시모’에서는 다양한 소재의 패브릭소파를 비롯한 거실쇼파, 카우치소파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아쿠아클린쇼파는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물이나 마른 헝겁으로 쉽게 지울 수 있어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 선호도가 높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아쿠아클린쇼파, 사하라소파뿐만 아니라 상위 1% 클래스에 해당되는 에닐린플러스 천연가죽을 통해 제작된 명품가죽소파는 사람의 피부만큼이나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과 은은한 광택이 독보적이다.

부산가구거리 베니시모 전시장은 365일 영업을 게시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구성, 상세 사이즈까지 모두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베니시모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제품 상세 스펙, 쇼룸의 위치 정보 등은 공식 블로그 및 매장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