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30 (금)
경록, 역대 최대 규모 공인중개사 출제위원들의 인강, 교재로 소비자 신뢰↑
상태바
경록, 역대 최대 규모 공인중개사 출제위원들의 인강, 교재로 소비자 신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교육기관 ‘경록’이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를 선보여 높은 소비자 신뢰도를 기록하고 있다.

경록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직접 제작한 교육 콘텐츠다. 이는 경록이 수십년 동안 연구에 전념해 개발한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작됐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경록 교재와 인강은 역대 최대 규모의 출제위원 출신들이 제작하여 높은 정답률을 자랑하고, 전문성이 뛰어나 수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했다. 이에 학습 효율이 뛰어나 안정적으로 체계적인 시험공부를 하기 원하는 수험자들 누구에게나 알맞다.

뿐만 아니라 본 교재와 인강은 단기간에도 여러 번 반복 학습을 하며 중요한 내용들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암기해실력을 더욱 빠르게 높일 수 있다.

특히 경록 정통기본서 교재는 정통이론, 교수노트, 어려운 내용의 삽화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이 포함돼 있어 초심자에게도 가독성, 접근성이 높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경록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흑판이 아닌 전자칠판을 사용했으며, 집중 학습이 필요한 용어와 계산문제, 판례 등 관련 특강이 별도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경록이 제공하는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정답률 높은 문제들이 랜덤으로 출제되는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으로 풀어볼 수 있다. 여기에 수험자가 개인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학습모드도 제한 없이 지원해주며, 멀티강좌 및 교재 E북이 제공된다.

아울러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업과 공경매 노하우를 교육하고,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에도 도움을 주는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교육과정도 지원해 수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경록은 매년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출제위원 저자 및 감수 그룹을 선정해 우리나라에서 가장 전문성 높은 공인중개사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 결과, 지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500시간 단기합격자, 73세 고령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등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