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6:40 (토)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12가지 무료 연애진단 테스트' 선보여
상태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12가지 무료 연애진단 테스트'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혼, 사별, 사실혼을 겪은 재혼대상자들은 배우자를 선택하는 조건이 초혼보다 높아지는 경우가 많아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하더라도 궁합이 잘 맞는 상대를 찾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때문에 재혼사이트 르매리는 전문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연애 상태를 진단해보고 보다 효율적으로 결혼 상대자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제공하는 테스트는 한부모가정 지도사자격증을 갖춘 전문 상담사가 만든 무료 테스트로 '나의 재혼준비 상태는?', '나와 어울리는 성격은?', '1년안에 결혼할 확률은?', '재혼 성공가능 테스트', 전문직과 결혼가능 테스트', ' '연애 진단 테스트', '나의 성격 테스트', 르매리 회원등급 테스트', '결혼상대 매칭 프로그램' 등 총 12가지다. 결혼테스트를 진행하고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커플매니저와 무료재혼상담을 하면 해당 결과를 바탕으로 적합한 맞선 대상자를 찾아준다.

재혼사이트 르매리 테스트는 직장인들도 시간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의사, 변호사, 회계사, 변리사, 세무사 등 전문직 종사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관계자는 "돌싱남녀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30대재혼, 40대재혼, 50대재혼, 황혼재혼에 관심 있는 돌싱이라면 12가지 무료 테스트를 통해 연애 진단을 해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과 전쟁’ 대표 배우인 탤런트 김덕현과 유지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돌싱미팅파티 등 다양한 사교모임을 주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