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35 (토)
픽스알데이터’, “휴대폰 사진이나 문자, 카카오톡 대화내용 등 데이터복구, 하드디스크복구 가능해”
상태바
픽스알데이터’, “휴대폰 사진이나 문자, 카카오톡 대화내용 등 데이터복구, 하드디스크복구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은 우리 생활에서 이제는 뗄 수 없는 존재가 됐다. 스마트폰을 통해 우리는 일상을 찍은 동영상이나 사진을 저장하는 것은 물론 각종 중요 문서 역시 저장하고 있다. 그런데 만약 침수나 파손 등 다양한 이유로 스마트폰이 고장 나게 된다면 우리의 일상이 흔들리게 될 것이다. 그렇기에 우리는 스마트폰 데이터복구와 하드디스크복구를 완벽하게 해줄 전문 업체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픽스알데이터’는 데이터복구와 하드복구 전문 업체로 스마트폰에 담긴 사진이나 동영상, 카카오톡 대화내용은 물론 나스복구, 데이터복구, 하드디스크복구, 외장하드복구 등의 작업을 진행 중이다.

현재 ‘픽스알데이터’는 당일복구 작업 가능한 업체이기 때문에 오전에 복구 의뢰 시 당일작업 완료가 가능하며 고장 난 스마트폰이나 카톡 문자 복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안비밀복구 서비스나 서버복구는 복구의뢰와 동시에 엔지니어와 상담 후 고객의 복구할 데이터 복구 작업을 참관하여 복구진행을 할 수 있으며, 이 역시 당일복구 작업이 가능하다.

비밀보안복구 의뢰 시 고장 난 하드와 이미지복제 작업한 하드는 복구 완료 시 고객에게 인도하고 있으며, 어떠한 자료도 업체에는 남아 있지 않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이혼소송을 위해서 외도를 저지른 배우자의 스마트폰을 복구해야 하는 경우도 많으며, 성추행이나 성폭행, 금품 협박, 데이트폭력 등 중대한 범죄에 필요한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서 데이터복구, 하드디스크복구 외장하드복구 등이 필요한 경우도 많다.

때문에 ‘픽스알데이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재판이나 소송에서 필요한 법적 증거로 데이터복구와 하드디스크복구가 필요할 경우에는 경찰, 검찰, 법원 등에 제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역시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다양한 복구 서비스를 통해 ‘픽스알데이터’는 스마트폰복구 업체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데이터복구, 하드복구 전문 업체 ‘픽스알데이터’는 9월말 일까지 30% 복구할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나스복구, 서버복구 역시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 중이다. 또한 2개의 하드를 사용한 나스나 서버의 복구비는 업계 최저비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비밀보안서비스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택배나 퀵서비스 접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