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4 14:45 (금)
400만 달러 모금에 성공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차기 IEO는 분산 미디어 플랫폼 리파인미디움(Refine Meduim)
상태바
400만 달러 모금에 성공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 차기 IEO는 분산 미디어 플랫폼 리파인미디움(Refine Meduim)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25 15: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프로비트 거래소는 분산 미디어 플랫폼 리파인미디움(Refine Medium)의 4차 IEO 진행 소식을 발표했다.

리파인미디움의 IEO는 2019년 9월 23일 (월), 오후 14:00 (한국시간 KST) - 2019년 9월 26일 (목), 오후 23:59 (한국시간 KST) 동안 진행된다.

리파인미디움(Refine Medium)은 신뢰할 수 있는 고화질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분산 미디어 플랫폼이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 구축되어 플랫폼에서의 시청자, 제작자 및 혁신자가 블록체인 기반의 스마트 컨트렉트를 통해 연결할 수 있다. 플랫폼의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리파인 미디움 플랫폼에 대한 기여도를 장려 할 수 있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더욱이 시청자 참여 활성화를 위한 인센티브 보상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개발자, 시청자 간의 스마트 컨트렉트를 통한 매출 분배 분권화가 가능하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리파인미디움의 스마트 컨트렉트는 레퍼럴 시스템(referral system)과 다양한 가격을 포함하고 있다. 그 외에도 개발자들을 위한 관리자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원 시스템 및 DPOS 모델을 통해 선발된 관리자를 통한 콘텐츠 분산(절제)가 가능하며 지리적 제약이 없다는 특징이 있다.

리파인미디움의 IEO가 진행되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이다.

최근 프로비트는 브라질 암호화폐 시장 진출에 성공, 유명 브라질 프로젝트와 IEO 진행 예정이며 브라질 유저 수가 급증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실 사용자 웹 트래픽 부문에서 세계 탑 30위안에 들며 Big Boys Club에 들어갔다.

프로비트는 IEO 원스톱 플랫폼(자금모금, 마케팅, 상장 진행)으로 국제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거래소이다. 17개국의 프로젝트에 대해 70회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운영, 약 400만 달러가 프로비트 IEO 플랫폼을 통해 판매되었다.

이에 프로비트의 도현수 대표는 "많은 국내 거래소가 문을 닫고 있지만 프로비트는 출범 1년도 안돼서 100개가 넘는 상장과 높은 웹 트래픽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브라질,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유저가 급증함에 따라 유망한 해외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상장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