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55 (토)
강력한 성능, ULTRA Thin HP OMEN 15 신모델 출시
상태바
강력한 성능, ULTRA Thin HP OMEN 15 신모델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25 11: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에스라이즈는 HP 오멘 로고가 새겨져 더욱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ULTRA Thin HP 오멘 15 신모델을 출시하였다. 게임에 최적회 된 슬림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디스플레이가 돋보인다.

 

HP 오멘 신모델 15-dh0168TX 는 하이엔드 퍼포먼스 노트북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인텔 9세대 i7-9750H (6코어) CPU를 탑재하여 보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저장장치는 NVMe SSD를 탑재하여 일반 SATA HDD 보다 17배. SATA SSD보다 2배 이상의 빠른속도를 제공한다.

 

그래픽은 레이 트레이싱(최첨단의 초현실적인 그래픽)과 그래픽 최적화를 이룬 AI 기능이 더해져  적용된 RTX2070을 탑재해 데스크탑 급의 고성능 게이밍 노트븍이다. 여기에 게임에 최적화를 위해 색재현율100%, 144Hz IPS 고주사율과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도 탑재되어있다.

 

게이밍 제품의 가장 큰 문제인 발열을 잡기 위해 OMEN Tempest 냉각기술을 탑재해서 중요 요소에서 방출되는 열이 히트 파이프를 통해 분산된다. 또한 이중 흡기와 이중 배기로 공기흐름 2중 팬 설계를 하였다. 또한 26키 롤오버와 안티코스 기술로 다양한 키들을 동시에 정확하게 입력할 수 있다.

 

호환성 부분에서도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주는데 썬더볼드3를 지원하여 작은 케이블 하나로도 데이터 전송, 충전 및 높은 해상도의 화면출력까지 간편하게 해결 가능하며 이는 일반 USB 3.1타입에 비해 약 4배정도 빠른 수치이다. HDMI 2.0, USB-C, 미니DP포트 탑재로 최대 3대의 모니터까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노트북 브랜드 HP이며,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하려는 고객들은 ‘HP 오멘’시리즈에 관심을 가져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노트북뿐만 아니라, HP 전문 디스플레이관을 통하여 HP의 다양한 디스플레이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고 말했다.

 

해당 모델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HP공식 파트너사인 ㈜에스라이즈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이벤트 및 제품관련 자세한 문의는 에스라이즈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