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0 (금)
지란지교시큐리티 주요제품 조달등록 완료…공공시장 본격 공략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주요제품 조달등록 완료…공공시장 본격 공략
  • 길민권
  • 승인 2014.08.12 1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신메일보안 솔루션 ‘메일스크린’ 및 Paperless회의 솔루션 ‘다이렉트리더’ 신규 등록
지란지교시큐리티의 공공시장 공략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자사의 메일, 문서보안 제품들에 대한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을 완료하고 하반기 본격적인 공공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조달청 국가종합전달 조달시스템인 나라장터는 공공기관이 GS인증, 행정업무용 SW등록 등 공신력을 인정받은 우수한 품질의 솔루션을 편리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축된 전자조달시스템이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공공기관의 보안 강화 움직임에 맞춰 메일, 문서 주요 솔루션의 신규 조달등록은 물론, 나라장터에 등록된 자사 제품들의 재정비도 완료하였다.
 
먼저 내부정보 유출방지를 위한 메일보안 강화 움직임에 따라 업계 최초로 발신메일 보안 솔루션인 ‘메일스크린’의 조달등록을 완료했으며, 스팸메일차단 솔루션인 ‘스팸스나이퍼’도 조달등록을 갱신하였다.
 
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의 전자문서산업 확대됨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서의 문서협업 솔루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안전한 문서협업을 지원하는 보안웹하드 ‘오피스하드VEX’의 조달등록을 갱신했으며, 모바일문서탐색-Paperless회의 솔루션 ‘다이렉트리더’도 GS인증 획득과 함께 조달등록을 완료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윤두식 대표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보안솔루션은 이미 많은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시장 리더 제품들로 솔루션의 높은 보안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공공기관 솔루션 수요증가에 맞춰 자사 제품의 조달등록을 빠르게 진행하였으며 이번 조달등록을 기점으로 하반기 공공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공공 비즈니스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국내 최초로 CC인증을 획득한 모바일보안 솔루션 ‘모바일키퍼’도 조달등록을 위한 준비를 완료한 상태로, 향후 공공기관에서 메일, 문서, 모바일보안까지 통합 보안 솔루션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주요 제품들의 조달등록을 기념하여 조달 나라장터에서 솔루션 도입 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지란지교시큐리티 홈페이지(www.jiransecurity.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