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15 (금)
프로비트 거래소, Azultec(아졸텍, AZU) 상장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Azultec(아졸텍, AZU) 상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1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가 Azultec(아졸텍, AZU)을 상장한다. 지난 29일 낮 12시 입금 오픈을 시작한데 이어 오는 11월 6일 15시부터 거래가 시작된다.

아졸텍(Azultec)은 아졸텍 큐브라고 불리는 암호화폐를 얻기 위한 최첨단 환경 친화적이고 높은 효율을 가진 솔루션을 제시한다. 아졸텍 큐브와 아졸텍 CGI 를 통해 자체 최고의 보안 렌더링 개발을 계획중에 있고 최고의 CGI 렌더링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시판 중인 제품은 2개이며, 여러 제품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졸텍의 핵심목표 중 하나는 암호화폐의 그린IT개발로 토큰경제를 통해 가치를 높이는 필수적인 역할을 하고, 아졸텍 투자는 암호화폐의 녹색 미래를 지지할 예정이라는 게 거래소 측의 설명이다. 

아졸텍 상장을 진행하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성과로는 거래소 시작 1년도 안되서 100개 이상의 상장, 7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고, TransformGroup에 의해 IEO 플랫폼에 있어 2위 거래소로 선정됐으며, 펀드레이징에 있어서는 4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최근 상장한 런치패드 미디움(MDM)이 상장 이후 2.3배의 가격 상승을 기록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다가오는 11월에 1주년을 앞두고 있다. 최근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지원이 추가되어 글로벌 거래소로서 총 7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이밖에 멤버쉽, 거래수수료, 추천인 보너스율 변경 및 피추천인 보너스 도입해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 등을 제공 중이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프로비트 거래소는 다양한 자산 보호 수단을 통해 최고의 보안성을 제공한다. 또 출범 1년 만에 100개 이상의 코인을 상장시키는 등 글로벌 탑 거래소 대열에 들어서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