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35 (화)
프로비트 거래소,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BNC Pro(BNC) IEO 진행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BNC Pro(BNC) IEO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0.31 18: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가 오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BNC Pro(BNC)의 IEO를 진행한다. 4일 17시부터 7일 8시까지 진행되는 IEO 이후에는 오는 12일 곧바로 상장이 진행된다. 

BNC Pro는 브레이브 뉴 코인 회사의 제품이다. 브레이브 뉴 코인은 블록체인과 암호 자산 산업에 주력한 2014년도에 설립된 뉴질랜드의 데이터 및 리서치 회사로 BNC Pro는 사용자들에게 기관급의 암호 도구에 대해 접근할 수 있게 한다.

이는 세계 최대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와 브레이브 뉴 코인을 통해 인증된 글로벌 브랜드 (NASDAQ, Bloomberg, TPI CAP)에 사용된다. 

이런 BNC Pro의 장점은 정확성, 적시성, 깊이 있는 암호 산업 정보 등으로 BNC Pro는 대기업이 가지고 있는 기관급 암호화 툴에 접속할 수 있게 해준다.

또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거래소와 연동되어 있는데 그 수가 250개 이상으로 최고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BNC Pro는 사용자에게 가장 좋은 거래 이점을 제공한다. 뉴스피드 제품은 사용자들이 시장을 움직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스크린과 차트, 다른 도구들은 사용자들이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게 돕는다. 이밖에도 BNC 그룹에 대한 프리미엄 리서치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프로비트 관계자는 “토큰 가격과 유틸리티가 증가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며 “이유는 BNC는 유틸리티와 함께 출시하고 있으며 수요는 비트코인처럼 공급량을 능가할 것이다. DeFi와 같은 기능을 추가하면 주문 실행 유틸리티가 더 증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 중 하나로 최근 TransformGroup에 의해 IEO 플랫폼에 있어 2위 거래소로 선정된 바 있다. 펀드레이징에 있어서는 4위에 올랐다.

또 프로비트는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거래소로 실제 웹 트래픽 측면에서 세계 30위안에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런치패드 미디움 IEO가 40분만에 완판돼 3억5천만원이 판매됐고, CitiOs coin IEO 가 한시간만에 완판돼 총 5천만원이 판매됐다. 미디움은 IEO 직후 상장해 IEO 가격 대비 2.3배 이상 가격이 상승했다.

현재 프로비트는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멤버쉽, 거래수수료, 추천인 보너스율 변경 및 피추천인 보너스 도입해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며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천인 보너스도 지급하고 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70회차가 넘는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면서 고객들과의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BNC Pro도 IEO 이후 바로 상장시킴으로써 투자자들이 바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