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00 (금)
모피코트 및 밍크코트 다온모피 본점 겨울맞이 할인 이벤트
상태바
모피코트 및 밍크코트 다온모피 본점 겨울맞이 할인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1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가을도 끝자락을 향해가고 있고 겨울이 금방 다가올 것 같다 아침저녁으로 많이 쌀쌀해진 날씨에 겨울 의류를 준비하고 하는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지금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 중 고가로 분류되는 밍크코트,모피코트의 경우 한 겨울에는 부담스런 가격으로 망설여지지만 지금 시기에는 최대 90%의 할인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서울 묵동에 위치한 다온모피 본점에서는 겨울이 다가오기 전 밍크코트,모피코트 및 다양한 제품들을 기본 20%에서 최대 70% 추가 할인행사 중으로 그동안 부담스런 가격으로 인해 모피제품들을 구입하지 못하였다면 지금 기회에 고퀄리티의 밍크,모피코트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얻을 수 있다.

 

다온모피 묵동 본점은 자제적으로 제품공장을 운영하는 곳으로 a/s 및 수선과 같은 부분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또한 기존 중고 제품의 보상판매 및 리폼제작도 시행하고 있어 유행이 지난 모피제품들이 있다면 최신제품으로 교환구입이나 리폼도 해보면 좋을 것 같다.

 

11월 후반부터 12월부터는 해당 제품들의 가격이 훨씬 오르기 때문에 현명한 소비자라면 지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다온모피 묵동 본점은 지하철 7호선 먹골역 6번출구 앞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방문이 편하며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기에 언제든지 찾아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