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55 (목)
호텔 구스베개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 반값 할인 프로모션 및 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호텔 구스베개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 반값 할인 프로모션 및 감사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활한 숙면을 위해 나에게 맞는 베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호텔베개, 구스베개 등 제품 선택 기준으로 가장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은 수면자세에 대한 유지력이다. 자세, 푹신함, 지지력, 중심축 중 하나라도 충족되지 않는다면 숙면을 하는데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이 가운데 ‘슬리프우 베개’를 판매하는 ‘편한잠’에서는 기간한정 반값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15년 동안 침구를 전문한 침구 브랜드 미스터빅과 대한민국 12명의 의사들이 직접 설계한 맞춤형 베개다. 10,000번의 복원력 테스트와 20가지 설계 테스트조건, 100여 개 프로토타입을 거쳤으며 숙면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고객 감사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품 구입 시 수량 한정에 한해 3만원 상당의 60수 호텔침구 겉커버와 더스트백 무료로 증정한다. 또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지급하고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3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D250MAX를 추가 증정한다.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는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키, 몸무게, 체압, 자세 등 약 20가지의 조건을 생각하여 각기 다른 7개의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다양한 조건을 선정해 뒤척임을 줄일 수 있어 호텔베개, 구스베개 등 상품 구입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슬리프우 베개는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오코텍스 인증은 유럽 섬유 인증기관 중 가장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며 섬유인증 시 피부자극, 발암성, 알러지 유발성 등 총 200가지의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전문적으로 침구만을 만드는 제조 회사에서 의학적인 설계와 튼튼한 마감처리로 만들어졌다. 60수의 촘촘한 원단을 사용해 세탁 시에도 망가지지 않고 그대로 복원된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편한잠’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