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05 (목)
스마트폰, 카카오톡 복구 전문 '더컴즈', 가격 부담 낮추는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마트폰, 카카오톡 복구 전문 '더컴즈', 가격 부담 낮추는 할인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5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더컴즈' 에서는 현재 적용하고 있는 가격 할인 행사에 스마트폰복구 및 카카오톡복구를 추가 적용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10, 노트9, LG V30 등 최신 휴대폰뿐만 아니라 아이폰XR, 8 등 아이폰 계열 및 샤오미, 화웨이까지 포함되며, 공임 비용의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1월말까지이다.

최근 카카오톡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파손, 침수 등의 핸드폰 고장, 시스템 오류, 실수로 삭제 등의 사용로 저장되어 있는 정보가 사라지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 개인적인 용도뿐만 아니라 회사 업무에서도 적극 활용되며 해당 문제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카톡 대화방 등 복원 요청을 중심으로 카카오톡에서 삭제한 메시지, 사진과 동영상 복원까지 진행한다.

보이스피싱, 사기, 협박 등 범죄 소송 및 불륜, 외도로 인한 이혼 소송에서 카톡 복구 내용이 결정적인 증 거 자료로 인정되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상대방의 잘못을 입증하고 자신의 결백를 증명하기 위해 관련 요청이 대폭 늘었다.

이에 '더컴즈' 에서는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여 전문가가 직접 경찰서 제출용 확인서, 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을 지 원한다.

다양한 스마트폰복구 서비스에 대해서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진행한다. 핸드폰 갤러리 사진과 동영상 복구, 전화번호부(연락처), 발신수신내역 복원이 포함 되며 인스타그램, 텔레그램 등 SNS 메신저 복구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일반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저장매체(외장하드, USB)복구와 블랙박스, CCTV에 사용 되는 SD카드, CF카드 등 특수 메모리 복원, 노트북 하드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랜섬웨어(매그니베르, 소디노키비) 등의 진단, 제거, 복구대행과 예방을 위한 백신, 안티랜섬웨어 제품 설치와 관리, 백업 서버 구축 및 설정, 관리 등 다양한 데이터복구 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 경기, 인천 등 전 지역에 당일 엔지니어 배정으로 처리를 지원하며 상황에 따라 택배접수, 원격지원, 센터내방으로도 처리 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더컴즈'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