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10 (목)
범계 속눈썹연장 ‘시크뷰티’ 오픈 1주년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범계 속눈썹연장 ‘시크뷰티’ 오픈 1주년 할인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4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살면서 누구에게나 필수적인 것이다. 요즘은 남자들도 스킨로션은 기본. 썬크림, 베이스크림을 바른다.

특히 여자들은 잠깐 집 앞에 나가도 기본적인 화장은 하고 나가며 화장 시 눈매를 보다 또렷하게 연출하기 위하여 뷰러로 속눈썹을 올리고 마스카라를 한다.

눈은 특히 많이 신경 쓰는 부분인데 이때 뷰러 사용으로 속눈썹이 잘리고 뽑혀서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은근 많다. 이에 범계 속눈썹 연장 & 젤네일 전문샵인 ‘시크뷰티’에서는 특수모, 볼륨모 등 여러가지 퀄리티가 있는 모로 깃털처럼 가벼우면서 이물감 없는 시술을 해주고 있다.

또한 글루 알레르기가 있어 속눈썹 연장을 못하는 사람들은 원하는 컬(U컬, C컬, L컬)의 속눈썹펌을 할 수 있으며 잦은 뷰러 사용으로 스트레스가 심한 사람들은 범계 속눈썹 연장 & 젤네일 전문샵인 시크뷰티에서 자기 취향에 맞추어 다양한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한 속눈썹을 원한다면 속눈썹 연장을, 자연스럽게 올라간 속눈썹을 원한다면 속눈썹 펌을 추천한다"고 말한다.

범계 속눈썹 연장 & 젤네일 전문샵인 시크뷰티에서는 오픈 1주년을 맞아 젤네일 신규회원 5천원할인, 이달의 네일아트 20%할인, 특수브라운모, 볼륨브라운모 5천원 할인, 지인소개시 5천원 할인쿠폰지급 등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다.

시크뷰티 원장 및 직원들은 프로웨딩 스타일리스트, 국제미용기능대회 우수상, 패션메이크업 국제 은상 등 여러 수상경력을 갖추고 있으며, 오랜 경력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맞춤 디자인 시술을 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연말에 파티, 행사 등 일정을 위해 자연스럽고 풍성한 속눈썹을 갖고 싶은 이들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범계 속눈썹 연장 & 젤네일 전문샵인 시크뷰티에서 속눈썹이나 네일을 받아 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한편, 범계 속눈썹 연장 & 젤네일 전문샵인 시크뷰티 예약관련 등 자세한 내용은 시크뷰티 카카오톡 또는 시크뷰티 플러스친구로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