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0 (토)
프로비트 거래소, 7일 ‘GoldOfir’ 상장…거래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프로비트 거래소, 7일 ‘GoldOfir’ 상장…거래왕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5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비트 거래소가 오는 7일 GoldOfir를 상장한다고 밝혔다. 

GoldOfir는 시장 관행과 규제들을 따르면서 서비스와 자산을 추적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결제, 영수증, 투자 및 수익의 새로운 문화를 구현하고 보급하는데 앞장서는 것을 목표로 한다. 

GoldOfir 프로젝트의 주요 핵심은 소비자, 기업, 은행, 정부로 하여금 블록체인에서 개발된 암호화된 통화, 서비스 솔루션 및 제품을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것이다.

현재 GoldOfir는 자체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해 사용 중으로 기업, 정부, 시민단체를 위한 독립적인 기술 환경을 개발했고고 블록체인 비영리 생태계를 최초로 개발했다. 또 토큰의 사용성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개발했고, 유동성과 완벽한 보안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운영된다.

사용자들은 Goldofir가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는 게 프로비트 거래소 측의 설명이다. 

프로비트 측은 해당 토큰의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이유로 사용자들이 Goldofir에서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고, 그들의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 있는 옵션과 P2P 옵션 또한 제공해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가치가 상승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의 GoldOfir 상장 일정은 오는 6일 오전 11시 입금 주소가 오픈되며, 7일 오전 11시 거래가 시작될 예정이다. 또 11월 7일 오전 11시부터 20일 오후 11시까지 거래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 중 하나로 한국어, 영어, 중국어, 포루투갈어, 스페인어등 7개국 언어를 지원하며 글로벌 진출도 준비 중이다. 

최근 TransformGroup에 의해 IEO 플랫폼에 있어 2위 거래소로 선정됐고, 펀드레이징에 있어서는 4위에 올랐다.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거래소로 실제 웹 트래픽 측면에서 세계 30위안에 들었다.

현재 Jura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중으로 회원가입하면 200 JREX 토큰을, 친구 추천하면 100 JREX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상장한 런치패드 미디움(MDM)이 상장 이후 2.3배의 가격 상승을 기록했다. 최근 진행한 CitiOs coin IEO 가 한시간만에 완판되어 총 5천만원이 판매됐다.

이밖에 멤버십 등급에 따라 추천인 보너스를 지급하는 등 혜택도 제공 중이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11월 1주년을 맞이한다.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음에 기쁘고 뛰어난 기술력 덕분에 100개가 넘는 코인을 상장할 수 있었다. 또 우리의 IEO 플랫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탑 플랫폼으로 서게 됐다. 축하할 일이 많은 기념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