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00 (금)
프리미엄 매트리스 럭스나인, 까리따스사회복지관에서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프리미엄 매트리스 럭스나인, 까리따스사회복지관에서 봉사활동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5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2일 럭스나인 직원들은 봉사활동을 하기 위해 까리따스방배종합사회복지관(이하 까리따스복지관)을 방문했다. 이날 럭스나인 직원들은 까리따스복지관 아이들이 뛰어노는 놀이방 청소를 담당하였으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뛰어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풀장의 공 하나하나까지 소독 티슈로 깨끗이 닦았다”고 전했다.

럭스나인은 친환경 인증 GREEN STAR 매트리스부문 5년연속 1위를 하고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기업으로 매트리스와 토퍼가 총 22만장 이상 판매되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매트리스는 프리미엄 리조트인 한화벨버디어 전객실에 배치될 정도로 제품력이 우수한 기업이다.

 “세상을 이롭게”라는 미션으로 탄생한 기업인 만큼 모든 임직원들이 기부와 봉사활동을 참여하고 있으며, 문화예술 후원 활동을 인정받아 문화예술체육부로부터 문화예술후원 우수 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까리따스사회복지관은 올해 6월 방문에 이어 두번째 방문이며, 지난 6월에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하고 럭스나인이 후원했던 야수파 걸작전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여 까리따스복지관 복지사들과 학생들도 문화예술 관람 기회를 갖을 수 있었다. 

또한, 럭스나인의 김인호 대표는 봉사단장으로 있는 고려대 MBA 봉사단과 함께 지난 9월 서울식물원을 방문하여 식물들의 월동준비 활동을 했다.

럭스나인 관계자는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 미션을 실천해 나갈 것이며, 지난 8월 첫 해외 수출을 시작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약할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