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10 (화)
LG전자, ‘ALL NEW 트롬 건조기’ 체험단 30명 모집
상태바
LG전자, ‘ALL NEW 트롬 건조기’ 체험단 30명 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07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트롬 건조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ALL NEW 트롬 건조기’ 체험단을 모집한다.

지난 9월, LG전자가 새롭게 출시한 ALL NEW 트롬 건조기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층 더 강화된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과 함께 고객이 원할 땐 언제든 추가세척을 가능하게 하는 ‘콘덴서 케어 코스’, 필터 바깥의 틈새로 유입되는 먼지를 줄여주는 ‘NEW 2중 안심필터’, ‘환기용 도어 클립’ 등 새로운 기술들이 탑재됐다. 

ALL NEW 트롬 건조기 체험단 신청은 오는 11월 10일까지 네이버 대표 주부 커뮤니티인 ‘레몬테라스’와 ‘맘스홀릭’, 11월 13일까지 네이버 쇼핑 정보 공유 커뮤니티 ‘쇼핑지름신’을 통해 각각 신청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커뮤니티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글을 개인 블로그 및 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URL과 지원 동기를 신청서 양식에 맞춰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LG전자는 각 커뮤니티 별 10명씩, 총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7개 후기 미션과 함께 ‘ALL NEW 트롬 건조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체험단 신청자 중 9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활동을 통해 콘덴서 케어 코스, NEW 2중 안심필터 등 ALL NEW 트롬 건조기의 새로워진 기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지난 2016년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를 출시한 이후 국내 건조기 시장을 선도해왔다. LG 트롬 건조기는 냉매를 순환시켜 나온 열로 빨래의 수분만 빨아들이는 저온제습 방식으로 옷감 보호에 탁월하며, 기존 한 개였던 실린더를 두개로 늘려 건조 성능과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 일체형 배수통을 탑재해 어디든 설치 및 사용 가능하며,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