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25 (토)
경추 기절베개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 반값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선봬
상태바
경추 기절베개 ‘편한잠 슬리프우 베개’, 반값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0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면서 원활한 일상을 돕는 매개체는 다양하게 존재한다. 이 중 수면은 사람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 규칙적인 패턴이 이뤄져야 한다. 하지만 잠을 푹 자게 되어도 피로를 느끼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때에는 수면 불편함에 대한 원인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

 

수면은 불규칙한 생활습관이나 자세 등으로 인해 불편하게 작용될 수 있다. 또, 개인에게 맞지 않은 베개를 사용할 경우에도 나타날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바람직한 수면환경을 위해 개인에게 맞는 경추베개, 기절베개를 찾아보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편한잠’에서는 10,000번의 복원력 테스트를 거친 ‘슬리프우 베개’에 대한 기간한정 반값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 감사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수량 한정에 한해 3만원 상당의 60수 호텔침구 겉커버와 더스트백 무료 지급한다. 또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하며 베스트 구매평 선정되면 3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D250MAX를 추가 증정한다.

슬리프우 베개는 15년 동안 침구를 전문한 침구 브랜드 미스터빅과 대한민국 12명의 의사들이 직접 설계했다. 20가지 설계 테스트조건, 100여 개 프로토타입을 거쳐 숙면의 솔루션을 제시하며 경추베개, 기절베개 등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키, 몸무게, 체압, 자세 등 약 20가지의 조건을 생각해 각기 다른 7개의 사이즈로 만들어졌다. 60수의 촘촘한 원단이 사용돼 세탁 시에도 망가지지 않으며 그대로 복원되고, 오코텍스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나에게 맞는 베개를 사용하는 것은 원활한 숙면이 이뤄질 수 있는 바람직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이에 따라 경추베개, 기절베개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슬리프우 베개는 의학적인 설계와 튼튼한 마감처리로 만들어졌으며 현재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편한잠’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