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3:10 (금)
식단 전문 쇼핑몰 마이코치, 헬스인들의 새로운 패러다임 ‘3대 500챌린지’ 이벤트 개회
상태바
식단 전문 쇼핑몰 마이코치, 헬스인들의 새로운 패러다임 ‘3대 500챌린지’ 이벤트 개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1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헬스인들의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방법이 유행하고 있다. 바로 3대 1RM측정법이다. 3대 1RM 측정법이란 3대 운동인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프레스를 최대무게로 1회 들어올리는 것을 의미하며 측정된 무게를 총 합한 것을 3대 OOO이라 부른다. 3대 OOO은 웨이트 트레이닝 유저의 피지컬 레벨을 나눠 측정하는 방법으로 SNS를 중심으로 이슈가 되었는데 이러한 용어는 인터넷 상에서 많은 관련 컨텐츠를 양산하고 통용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측정법은 혼자서 측정하는 것으로 자기만족에 그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자신의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식단 전문 쇼핑몰 마이코치에서 3대 500 챌린지 이벤트를 개회하기로 발표하여 많은 헬스인 들의 관심이 집중되고있다.

3대 OOO은 300을 시작으로 400, 500까지 나눌 수 있는데 300은 헬스 초보자를 벗어난 사람, 400은 헬스 중급자 500은 헬스의 끝판왕으로 소위 ‘헬스매니아’라고 불리우는 사람을 의미한다.

마이코치 ‘3대 500챌린지’는 이러한 사항을 고려하여 보통의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등급제를 도입하여 300~399kg까지 실버, 400~499kg 까지는 골드, 500kg 이상에게는 플래티넘 계급을 매겨 각각 실버에게는 실버 인증서와 나바 뉴트리션 더 프로틴(2kg) 1개, 골드에게는 골드 인증서와 나바 뉴트리션 더 프로틴(2kg) 1개, 쉐이커 보틀 1개, 그리고 플레티넘에게는 플레티넘 인증서와 나바 뉴트리션 더 프로틴(2kg) 그리고 고급 나바 트레이닝 베이스 짐백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에게 증정되는 인증서에는 참가자의 사진과 함께 고급 용지에 인쇄되어 액자에 넣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하여 참가자를 받은 뒤 현장의 반응을 살펴보고 반응이 좋을 시 추후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1회성으로 끝나는 이벤트가 아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대회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식단 전문 쇼핑몰 마이코치는 나바코리아 등 국내 정상급 피트니스 선수들의 노하우가 담긴 식단 전문 쇼핑몰로 알려져 있으며 3대 영양소인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 각 영양소별 식단 관리에 용이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곳이다. 또한, 주요 제품에 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여 건강관리를 위한 식단을 긴 기간동안 유지 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 마이코치의 대표 제품으로 특제소스 레시피를 사용하여 맛을 낸 한끼통살 닭가슴살과 탄수화물 관리에 좋은 간편 냉동 볶음밥 3종, 최근 나바 코리아와 협업으로 출시한 프로틴 파우더 등이 있다.

마이코치의 대표 김영준은 이번 이벤트가 국내 웨이트 트레이닝 신(scene)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마이코치는 더욱 다양하고 좋은 제품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 이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3대 500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코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며 추가적인 접수 방법과 규칙에 관한 사항도 확인 가능하니 관심있는 사람들은 꼭 방문해 확인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