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0 (목)
소프트캠프 문서 보안 솔루션 ‘다큐먼트 시큐리티’ CC 인증 취득
상태바
소프트캠프 문서 보안 솔루션 ‘다큐먼트 시큐리티’ CC 인증 취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11.11 16: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된 경쟁력으로 글로벌 진출 모색 및 공공 기관 시장점유율 확대 주력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는 문서 암호화 주력 솔루션인 ‘다큐먼트 시큐리티’ 제품에 대해 CC인증을 취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는 “문서 암호화는 클라우드 환경의 저변이 확대될수록 기업 내 주요 정보에 대한 관리 이슈와 함께 자연스럽게 중요성이 강조될 것이다”라며 “다큐먼트 시큐리티의 국제용 CC 인증 취득으로 경쟁력을 한층 높여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동시에 국내 공공 시장의 점유율 확대에도 탄력을 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프트캠프 측은 주력 문서 암호화 제품의 국제용 CC인증 취득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게 돼 다각도로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한다는 전략이다. 자산총액 10조원 이상 규모를 갖춘 국내 대기업 중 53%를 고객사로 둔 소프트캠프는 국내 시장에서 이미 경쟁력을 충분히 갖췄다는 평가다.

한편 소프트캠프가 취득한 국제용 CC인증은 해당 인증을 상호인증하는 국제협정인 국제상호인정협정(CCRA)에서 정한 기준 및 절차 등을 엄격하게 준수해 획득했다. 국제적으로 동의된 체계로, IT 및 보안 기업이나 관련 제품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절차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