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00 (금)
렌탈프랜드,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위니아딤채 쁘띠김치냉장고 단독세일행사’
상태바
렌탈프랜드,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위니아딤채 쁘띠김치냉장고 단독세일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2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소비자의 선택 렌탈부문 대상을 수상한 렌탈프랜드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특가세일을 기획중이다.
금번 렌탈프랜드만의 단독행사로 ‘위니아딤채 쁘띠김치냉장고’를 특가행사를 진행할.상품으로 선정했다.

렌탈프랜드는 오는 11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렌탈프랜드 온라인 매장에서 특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크림화이트와 칵테일레드 색상 각각 40대씩을 준비했다.
뚀한 11월 1일부터 다수의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제품에 대해 3개월간 렌탈료면제 행사를 진행중이다.

렌탈프랜드는 “쁘띠김치냉장고 제품은 1~2인의 소규모 가구에게 적합한 사이즈의 김치냉장고로 주류용 냉장고, 일반 소형냉장고 등 다각면의 활용이 가능한 내부구조를 가지고 있어 원룸, 투룸 등의 가구에서는 야채, 주류 등을 수납하는 다용도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전달했다.

김치냉장고렌탈 전문업체 렌탈프랜드에서는 제휴카드 할인을 통해 월 렌탈료를 최대 13,000원 할인 받을 수 있고, 기본적인 제품 설치비용과 배송비지원, 그리고 A/S는 최대 5년까지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삼성냉장고렌탈 전문업체 ㈜렌탈프랜드는 삼성, LG, 캐리어, 교원웰스, 위니아 등 우수 브랜드의 가전제품, 가구, 헬스케어 등 모든 제품 렌탈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는 경기도 일산소재의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