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0 (목)
‘우주폰카페’, 아이폰11 프로 구매 시 에어팟2 제공 등 다양한 아이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우주폰카페’, 아이폰11 프로 구매 시 에어팟2 제공 등 다양한 아이폰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아이폰11 시리즈가 지난 10월 25일 정식 출시된 후 뜻밖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첫 공개 당시 혁신 부재라는 비판과 동시에 흥행은 어려울 것이라는 의견이 팽배했지만, 아이폰11 시리즈는 출시 전 예약 판매 이후로도 예상을 뒤엎는 높은 판매 실적으로 연일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현재 회원수 50만명에 육박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는 아이폰11 시리즈 사전예약을 마치고 정식 판매에 돌입했다. 

‘우주폰카페’의 아이폰 시리즈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은 눈길을 끌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11, 프로, 맥스 3종 구매 시 사은품으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2세대’를 내걸었으며, 이 외에도 아이폰 시리즈의 전작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가격 할인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우주폰카페’ 관계자는 공시지원금을 포함하여 추가 지원금을 지원해 시중가보다 반값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하여 판매에 나선다고 전했다.

현재 ‘우주폰카페’가 진행 중인 LG V40, LG G8, 아이폰7 플러스 모델은 할부원금 0원인 공짜폰에 판매하고 있어 실속형을 따지는 라이트 유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으며 효도폰, 학생폰, 세컨폰으로도 연일 눈길을 끌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의 할인 판매는 한정재고로 이루어져 선착순 판매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아이폰X와 같은 일부 모델들은 단종을 앞두고 있거나 이미 품절되어 판매 중단 된 모델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다 빠른 구매와 다양한 정보는 ‘우주폰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