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5 (금)
인성디지탈-한국주니퍼네트웍스, 무료 보안컨설팅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인성디지탈-한국주니퍼네트웍스, 무료 보안컨설팅 프로모션 실시
  • 길민권
  • 승인 2014.10.07 18: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머셜 고객 최대 3대 장비까지 무료 보안취약점 진단 및 컨설팅 제공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과 한국주니퍼네트웍스(대표 채기병)가 커머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보안 취약점 진단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무료 보안 컨설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신청한 선착순 100개 커머셜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지난 8월 실시된 ‘주니퍼네트웍스 솔루션 데이’ 종료 후 설문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사들에게 순차적으로 진단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인성디지탈과 한국주니퍼네트웍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네가지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첫째, 프로모션을 신청하는 고객들은 2개월 동안 분석리포트를 포함한 무상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자사의 네트워크에 대한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위협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을 수립할 수 있게 된다. 둘째, 주니퍼네트웍스의 EX 시리즈 이더넷 스위치 및 SRX 시리즈 게이트웨이 방화벽 데모장비를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주니퍼네트웍스의 솔루션들을 통해 위협에 어떻게 효과적인 대응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체험해 볼 수 있다. 셋째, 컨설팅 종료 후에는 국내 유명 패밀리 레스토랑의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넷째, 무료 보안 컨설팅이 종료된 후 주니퍼네트웍스의 장비를 구입할 시 특별 할인가격으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고성능 제품을 체험함과 동시에 특별 할인이 적용된 가격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컨설팅은 ▲커머셜 고객의 프로모션 신청 ▲고객 담당자와 일정 조정 ▲방문 및 분석/진단(3~4일 소요) ▲컨설팅 결과 리포트 제공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시스템/웹 취약성 점검은 커머셜 고객의 장비 총 3대까지(3대 이상부터 유상 전환) 가능하다. 
 
한국주니퍼네트웍스의 파트너&커머셜 본부장 박준회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커머셜 고객 대상의 ‘주니퍼네트웍스 솔루션 데이’의 연장선에 있는 이벤트로 고객의 입장에서 자사 네트워크보안에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명확히 진단해 주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주니퍼네트웍스가 다수의 커머셜 고객을 발굴하는 기회를 효과적으로 넓혀나가는 데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향후 인성디지탈 관제서비스 비즈니스 및 주니퍼네트웍스 커머셜 비즈니스의 시너지 확대 측면에도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