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3 23:00 (금)
서울대 겨울방학캠프 런앤런!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이벤트 할인 진행 중
상태바
서울대 겨울방학캠프 런앤런!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이벤트 할인 진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학교 대학생들의 공부 학습법 및 자기 주도 학습 전략 등을 알려주는 2020년 겨울방학 캠프, 런앤런 캠프가 2019년 12월 27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시작한다. 

런앤런 캠프는 서울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공부 학습력 강화 및 동기부여 캠프로, 학생들은 2박 3일 동안 집중적으로 과목별 학습법을 습득할 수 있고, 자신의 성향에 맞는 공부 방법을 선택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멘토들이 2박 3일 동안 함께 숙박, 숙식을 하면서 공부 습관까지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런앤런 캠프에서는 10월 31일까지 진행했던 조기 접수 할인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고, 계속되는 문의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감사할인 10% 할인과 형제 친구 동반 입소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런앤런 캠프 강동원 대표이사는 “겨울방학 캠프 조기 접수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캠프참가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캠프에서도 서울대 멘토들과 심도 있게 연구해서 과목별 세부적인 공부 방법을 교재로 제작했고 입시로 유명한 오르비와의 협업으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오르비 교재 또한 참여 학생 전원에게 배부한다“고 전했다. 

런앤런 캠프 총괄 이사는 “겨울방학 캠프에서도 뛰어난 서울대 멘토들과 함께 프로그램 개발하였고 멘토들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확실한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캠프를 준비했다”며 “멘토링 캠프는 멘토들의 역할과 책임감이 매우 중요한데, 런앤런 캠프의 서울대학교 멘토들은 사명감이 투철한 멘토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자부했다. 

런앤런은 캠프 시작부터 지금까지 두터운 신뢰로 서울대학교 호암교수회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이번 겨울방학 캠프 역시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의 최고의 시설, 식사,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재 런앤런 캠프는 감사 이벤트 10% 할인, 동반 입소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