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3 23:05 (금)
"제주 단체여행 선호 애월 리조트"... ‘제주리치호텔’,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기는 핫플레이스
상태바
"제주 단체여행 선호 애월 리조트"... ‘제주리치호텔’,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기는 핫플레이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끔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마음껏 쉬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그런 날이 있다. 그런 날, 관광 명소가 많은 우리나라의 제주도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사시사철 온화한 날씨로 특히 인기가 좋은 제주도는 아름다운 바다전망과 먹을거리가 다양한 곳이다.

특히 제주도 애월은 바다전망이 아름답기도 하지만 자연의 모습, 늘 푸른 하늘 그리고 넓은 평지가 펼 져진 곳으로 탁 트인 경관으로 인기가 좋은 곳이다.

한편 이곳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제주 리치호텔’은 바다전망이 보이는 스파 호텔로 잘 알려져 있고 30여명이 사용 할 수 있는 세미나실도 구비되어 있어 가족이나 세미나, 단체여행객을 위한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제주리치호텔은 바비큐가 가능한 호텔로 아침 조식 준비되어 있으며 프론트 앞에 맥주, 와인 등을 판매하고 있어 가족들과 커플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이다.

‘제주 리치호텔’은 직원 채용 시에도 가장 우선시 되는 것이 깔끔함일 정도로 쾌적함을 중요하게 여겨 호텔 내부와 외관 모두 신경을 쓰고 있고 모든 시설들을 제공함에 있어서 쾌적함과 편리함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방마다 예쁜 그림들이 걸려 있어 가심비를 자극하는 것은 추가적인 장점이다.이 외에도 신관을 제외한 전 객실은 스파가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이 이용을 해도 좋고 입욕제 필요시에는 프론트에 요청을 해 가져와 사용할 수도 있다.‘제주 리치호텔’ 관계자 말에 따르면 “최근 각종 SNS 후기가 올라오면서 호캉스 등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다. 무엇보다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해안도로 바다전망 호텔로 잘 알려져 커플들이 많이 찾는 가심비 호텔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끊임없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족, 세미나, 단체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애월 리조트로써 각광을 받고 시선이 집중되어지고 있다. 늘 쾌적하고 고급스럽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정성을 기울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곳은 한담해변 및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등을 집중적으로 여행하고자 하는 손님들에게 위치적으로 제격이며 특히 아침 조식의 호평이 비교적 많아 아침 여행자들에게 제격이다.‘제주 리치호텔’은 연중무휴 운영되어지고 있으며 입실 15시, 퇴실 11시 기준으로 운영되어지고 있고 네이버예약을 통해 이용하게 되면 객실료 할인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