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3 21:45 (금)
GS에듀랩과 청춘유학 교육 컨텐츠 사업 업무협약
상태바
GS에듀랩과 청춘유학 교육 컨텐츠 사업 업무협약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4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청춘유학 최재웅 대표(좌), GS에듀랩 송희삼 이사)
(사진: 청춘유학 최재웅 대표(좌), GS에듀랩 송희삼 이사)

 청춘유학은 지난 5일 온라인 교육 전문 기업인 GS에듀랩과 청춘유학 교육 컨텐츠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청춘유학은 필리핀 어학연수를 시작으로 해외 가족연수와 영어캠프, 조기유학, 해외 한달살기 관련 전문 유학원으로 서울을 비롯하여 인천, 남양주, 세종, 충북, 대구, 부산지사 등 국내 유학원 운영과 해외 베트남, 대만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업체다.

 

이번 협약을 통해 GS에듀랩 학습교육을 통한 진로 설정 컨텐츠를 제공받아 해외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청소년과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해외가족연수는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캐나다, 호주 등의 지역으로 자녀와 해외 한달살기를 많이 가고 있으며, 필리핀 어학연수의 경우 바기오어학원, 세부어학원, 클락어학원, 일로일로어학원이 있는 지역으로 직장인과 성인이 연수를 많이 가고 있다. 어학원에 따라 워킹홀리데이 실습 인턴쉽 과정도 진행되어 GS에듀랩 어학연수 및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기 위해 온라인 학습교육은 반드시 필요한 교육 컨텐츠다.

 

청춘유학 최재웅 대표는 “청춘 여러분과 꿈을 위해 함께 도전을 지향하며 성공 워킹홀리데이를 함께 할 것을 약속하며, 이번에 GS에듀랩과의 협약식을 통해 청춘유학이 청소년과 대학생 및 사회 초년생들에게 더 좋은 교육 컨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GS에듀랩 송희삼 이사는 “미래의 청춘 자녀들을 위해서 꿈을 키워 갈 수 있도록 좋은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