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15 (금)
LTE 스마트폰 재고 정리 시작 '에스엠마켓' 갤럭시노트9 가격 할인 아이폰XS 아이폰XR 가격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LTE 스마트폰 재고 정리 시작 '에스엠마켓' 갤럭시노트9 가격 할인 아이폰XS 아이폰XR 가격 특가 프로모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15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스마트폰 시장은 아이폰11 출시와 판매 소식으로 떠들썩하다. 아이폰11은 정식적인 공개 전까지만 해도 혁신의 부재, 후방 카메라의 인덕션 디자인, 등으로 인해 혹평을 받았으나 공개 후 사전예약과 실판매에 들어가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매니아층의 구매율로 인해 호평을 되찾으며 아이폰의 인기를 실감 시켰다. 

이로 인해 스마트폰 시장 자체의 흐름도 바뀌게 되었다. 아이폰11이 5세대 이동통신인 5G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LTE 기종으로 출시 되자 5G에 집중 되던 혜택과 서비스들이 4세대 이동통신인 LTE까지 확대 되었다. 타 스마트폰 판매사인 삼성 전자와 LG 전자 역시도 기존 출시했던 LTE 기종들의 출고가를 인하 시키는 등의 대처로 방어전에 돌입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로 알려진 ‘에스엠마켓’ 은 LTE 스마트폰의 재고 정리를 시작했다는 소식과 함께 가격 특가 프로모션 역시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왔다. 관계자는 “LTE 인기 기종인 갤럭시노트9 가격 할인을 비롯해 최근 출고가가 인하 되어 판매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갤럭시S10 LTE, 갤럭시S10E 역시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 되어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아이폰11의 전작 아이폰X 시리즈인 아이폰XS, 아이폰XR 가격 역시 특가를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스엠마켓의 자체 할인을 더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 되는 만큼 빠른 선택과 결정이 도움이 될 것.” 이라 덧붙였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에스엠마켓’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