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30 (금)
헤븐스터디기숙학원 제공 ‘윈터스쿨-달라지는 대학입시에 부응해야’
상태바
헤븐스터디기숙학원 제공 ‘윈터스쿨-달라지는 대학입시에 부응해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4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학년도 대학입시부터 수시와 정시의 학생선발 비중이 비등해 진다. 

수시모집 편중현상으로 인해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학습보다는 당장 눈앞에 주어진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 통한 등급관리 학습에 연연하고 왜 공부해야 하는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를 알지 못하고 맹목적이고 근시안적인 공부습관으로 많은 시간을 노력해도 원하는 성적을 얻지 못해 입시에 실패하고 방황하게 되는 원인이 된다. 

이에 헤븐스터디기숙학원에서는 2020겨울방학 윈터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변화하는 대입제도에 대응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why가 분명하면 HOW는 문제되지 않는다는 철학을 가지고 학습동기유발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역량을 강화시키는 특별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즉, 학생이 윈터스쿨 입학과 동시에 여러 가지 진단평가를 거쳐 본인의 상황과 성향을 파악 하고 어떤 대학, 어떤 학과를 가야 하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성적을 얻어야 하고 어떤 로드맵으로 공부해야 하는지를 찾게 한다. 

이를 위해 학습계획의 수립과 실천 확인, 그리고 과목별 학습 문제점을 정밀 탐색하는 클리닉학습 등 다양한 학습 기반 수정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근원적인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학생 스스로 공부 해 나갈 수 있는 자기주도학습 능력배양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독학재수기숙학원이지만 국어 수학 영어는 무료 특강을 개설하여 선택의 폭을 넓히고 취약 한 부분은 과외를 통해 극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다중지능검사 등의 진단평가 후 공부법 지도 등을 통해 대학진학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일취월장의 성적향상을 보인 학생들의 특징은 자기주도학습 역량이 있으면서 강력한 동기유 발이 있었다는 점에 착안하여 강력한 동기부여 지도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헤븐스터디기숙학원은 소수정예 학원으로 히든밸리 지형에 힐링캠프 환경으로 공부방해요소가 없으며 삼성 에버랜드 식자재 공급과 전문영양사의 식단관리, 더불어 남학생 접근 불가 지역인 여학생ZONE 설정으로 이성과의 접촉을 원천 차단하여 학습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2020년 헤븐스터디기숙학원 겨울방학 캠프에서는 예비고 2,3학년 학생만을 대상으로 60명만 선착순 모집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