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15 (금)
헤븐스터디기숙학원 윈터스쿨,대입준비반 선착순모집
상태바
헤븐스터디기숙학원 윈터스쿨,대입준비반 선착순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1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춘천에 있는 헤븐스터디기숙학원은 2021학년도 대입준비반과 예비고2, 3학년 대상 겨울방학 윈터스쿨을 12월 29일(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독학재수기숙학원 중 소수정예의 선두주자인 헤븐스터디가 다른 학원에 비해 2021학년도 대입준비반을 일찍 개강하는 이유는 고교기본개념이 약한 학생, 검정고시 후 대입을 희망하는 학생, 군 제대 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 유학복귀 후 대학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과 같이 개념이 취약한 학생들에게 좀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2021학년도 수능을 준비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2009년에 개원한 헤븐스터디기숙학원에서 지금까지 많은 학생들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서울권의 유명대학을 포함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헤븐스터디만의 특별한 관리시스템 때문인데

그 첫째는 '동기유발을 통한 자기주도학습력 향상 프로그램'이다.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경우 짧은 기간 동안에 소기의 목적을 달성해야 하는데 공부를 왜 해야 하는지에 대한 분명한 목적의식이 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장래 희망 직업이 없고 목적의식이 없이 공부에 임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학생들을 위해 헤븐스터디기숙학원에서는 다양한 진단을 통해 개개인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적합한 동기유발로 공부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둘째로 C.S(Clinic Study)수업의 운용이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의 취약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해야 문제가 해결된다는 것은 알고 있다. 그러나 그 과목을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잘 모른다. 
Clinic은 취약과목을 분석하여 문제점을 찾아내고 처방을 통해 최적의 학습법을 찾아가는 '학습교정 프로그램' 이다. 

입학과 동시에 1:1 학습이력 심층상담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학생의 성향과 학습습관에 맞는 학습계획과 공부방법 그리고 인강교재와 학습시간 등의 개별적 처방을 제시해 주고 피드백을 통해 수정 보완하여 최적의 학습방법을 찾게 해준다. 

헤븐스터디기숙학원은 히든 밸리 지형에 힐링 캠프 환경으로 공부방해요소가 전혀 없는 것도 특징이다. 남학생은 접근할 수 없는 여학생 ZONE 설정으로 이성 교제가 원천적으로 차단되고, 국어 영어, 수학 무료 특강을 개설하여 원하는 학생은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헤븐스터디기숙학원의 대입준비반은 20여명 내외, 윈터스쿨은 예비고2, 3학년 대상으로 60명 소수만을 모집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