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10 (금)
부동산투자·재테크 교육 랜드프로, ‘1억원을 쏜다’ 이벤트 12월 1일(일)까지 진행
상태바
부동산투자·재테크 교육 랜드프로, ‘1억원을 쏜다’ 이벤트 12월 1일(일)까지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총 1억 원 상당의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1억원을 쏜다’ 이벤트 진행 소식을 밝혔다.

부동산재테크, 경매, 상가토지투자, 수익형부동산 강의를 알아보는 이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랜드프로 ‘1억 원을 쏜다’ 이벤트는 ▲랜드프로 빈칸 단어 맞추기 ▲샘플강의 수강후기 특별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오는 12월 1일(일)까지 운영된다. 

‘랜드프로 빈칸 단어 맞추기 이벤트’는 랜드프로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된 힌트를 확인하고 퀴즈 정답을 맞히는 방법으로 참가하면 된다. 정답을 맞힌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진행 중인 ‘샘플강의 수강후기 특별 이벤트’ 참가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내 랜드프로 대표 교수진의 부동산교육 샘플 인강 하나를 수강한 후 부동산강의 수강후기를 작성하는 것이다.
랜드프로는 이벤트 참가자 중 우수 수강후기를 선정해 특별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2월 6일(금) 해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LG 투인원 PC(1명) ▲랜드프로 전문가 과정 수강권(3명)을 제공한다.

더불어 수강후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랜드프로 아카데미 온라인 할인쿠폰 10만원권’을 선물하는 선착순 1,000명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이 쿠폰은 수강후기 작성 이벤트 참가 아이디로 자동 발급되며 랜드프로 아카데미 ‘나의 쿠폰내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부동산재테크&부동산투자 전문가 과정 샘플 강의로는 ▲토지투자 및 개발 ▲부동산 중개실무 ▲상가투자 실무 ▲부동산 경매투자 ▲수익형/건축·개발 ▲부동산 세무 ▲부동산 투자처찾기 ▲재개발/재건축 투자 등이 마련돼 있다. 

랜드프로 측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수강회원부터 신규가입회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로 구성됐다”며 “특히 평소 부동산투자, 경매공부를 하고자 관련 부동산공부 교육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있던 사람이라면 총 1억 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