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05 (토)
네이버카페 ‘산준모’, 산업안전(산업)기사 및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 관련 교육 무료강의 제공
상태바
네이버카페 ‘산준모’, 산업안전(산업)기사 및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 관련 교육 무료강의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0: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산준모’(산업안전(산업)기사,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를 준비하는 사람들)가 산업안전(산업)기사 및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 시험대비 교육과정 인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네이버 메인 홈페이지에서 네이버카페 카테고리로 들어간 후 ‘산준모’를 검색해 ‘산업안전(산업)기사,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 접속하고 카페회원가입을 하면 국비지원 종류가 없어도 산업안전산업기사, 위험물기능사 자격증 온라인 강의를 전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역량 강화 방안을 모색하는 건설안전관리자, 방재안전직공무원, 설비보전기사, 건설현장소장부터 해당 분야 일자리 취업이나 관련 기술학교 교육을 원하는 사람까지 누구나 이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산준모의 산업안전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위험물산업기사 인강은 ▲1차 필기 핵심이론/과년도 ▲2차 실기 필답형 핵심이론/기출문제 ▲2차 실기 작업형 기출문제로 나뉜다. 시험일정에 따라 체계적으로 독학하며 다양한 문제 유형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은 물론, 정종대 교수를 비롯한 유수 강사진의 독보적인 교육 노하우가 더해져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산준모 네이버카페가 제공하는 산업안전기사 무료 특강은 학습비용 부담 없이 독학으로도 산안기 자격증 취득이 가능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평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산준모는 산업안전산업기사 및 산업안전관리기사 취업을 돕는 네이버 카페이다. 이곳의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산업안전산업기사 시험의 응시자격과 합격률, 산업안전지도사 및 건설안전기사 시험 실기접수, 위험물관리기능사 시험일정과 난이도, 위험물기능사책, 재난/안전관리론, 품질경영, 생산관리 등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