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10 (금)
무선청소기 경쟁 본격화…퀸레이블 ‘에이스무선청소기’,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무선청소기 경쟁 본격화…퀸레이블 ‘에이스무선청소기’,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1 12: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잦은 난방기구의 가동으로 인해 겨울철 실내 먼지가 쌓이고 있다. 겨울철에는 환기를 주기적으로 하거나, 난방기구를 깨끗하게 씻어주는 등 꾸준한 실내 관리가 필요하게 된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깨끗한 실내를 만들기에는 어려움이 따른다.

이때에는 무선청소기가 겨울철 먼지를 해소해주는데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개인이 원하는 환경에 맞춰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다이슨 v11, 다이슨 v10, lg 코드제로 a9 등 제품이 나오기 시작했다.

무선청소기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단순히 가격만이 저렴한 것이 아닌 합리적인 가성비와 뛰어난 성능이 함께 이루어져 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이에 퀸레이블에서는 ‘에이스 무선청소기’에 대한 할인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퀸레이블에이스 무선청소기는 25,000파스칼과 250에어와트로 강력한 흡입력이 보장된다. 3세대 400W급 인버터 모터로 상황에 따라 회전 수를 조절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여주며 소음 및 진동이 적다. 또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손목이 약한 경우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스 무선청소기는 5단계 마이크로 필터로 부피가 큰 먼지부터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주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다. 거치대 없이 셀프 스탠딩이 용이해 다이슨 v10, 다이슨 v11 등 무선청소기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끈다.

퀸레이블에이스 무선청소기는 상하 90도까지 세우거나 올릴 수 있는 편리한 손 높이 각도가 가능하다. 좌우 270도까지 회전 가능한 자유로운 헤드 각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틈새브러쉬, 솔브러쉬, 차량브러쉬, 침구브러쉬 등 환경에 맞춘 다양한 브러쉬를 사용할 수 있다.

퀸레이블 관계자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가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시장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다이슨 v10, 다이슨 v11, lg 코드제로 a9 등 다양한 제품이 주목받는 이 시점에서 개인에 맞는 무선청소기를 찾아야 합리적인 소비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에이스무선청소기는 체계적인 A/S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공식몰에서 구매하신 분들께는 6개월마다 H13 헤파필터 무상 교체 3년을 보장하며 본체 무상 A/S 1년을, 모터 무상 A/S 10년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할인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퀸레이블’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