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20 (토)
‘인스타터‘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안정적 제공
상태바
‘인스타터‘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안정적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2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SNS의 중심은 인스타그램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스타그램의 관심이 높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중심 소셜 미디어로 젊은 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으로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꾸준한 계정 관리와 팔로워 관리의 중요성은 높아지고 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전문 솔루션 ‘인스타터’ 는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하며 빠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서비스로 한국인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제공해 기업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및 계정관리 대행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5년간 안정적으로 서비스 제공 중에 있다.” 라며 “어느 광고, 홍보보다도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플랫폼인건 분명하다.” 라고 전했다.

인스타터에서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이외에도 다양한 SNS 채널 관리 서비스를 구매할 수도 있다.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서비스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팔로워 관리를 위한 1:1 컨설팅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본 서비스를 찾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인스타그램 외에도 페이스북 게시물 좋아요 등 다양한 SNS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