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05 (금)
‘우주폰카페’, 아이폰11 구매시 에어팟증정 등의 프리미엄사은품 증정이벤트
상태바
‘우주폰카페’, 아이폰11 구매시 에어팟증정 등의 프리미엄사은품 증정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의 국내 스마트폰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5G 서비스 도입을 위해 각 제조사 역시 신 모델들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추워진 날씨에도 경쟁의 열기는 식지 않으며 계속적으로 스마트폰 가격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가입자 모시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에 더해 제조사들은 더욱 혁신적인 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순차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10, 애플은 아이폰11 시리즈, LG 전자는 LG V50S ThinQ를 시장에 내보내며 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은 점점 과열되고 있다.

특히 올해 기대를 모았던 아이폰11시리즈의 모델은 전작인 XS 시리즈 대비 30%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것으로 발표되었다. 출시 전 5G 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에 실패하고 디자인에 혹평이 이어져 글로벌 시장에서는 예상하지 못한 인기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최신형 아이폰은 높은 출고가와 요금제 때문에 소비자들이 느끼는 부담은 매우 크다.  

올해 노트10으로 야심차게 새 기종을 발표한 삼성전자는 애플이 지난달에 출시한 아이폰11 시리즈가 인기를 끌며 흥행에 성공하자 기존 LTE모델들의 할인 혜택을 크게 강화하면서 견제에 들어갔다. 이런 업계의 움직임에 발 맞춰 스마트폰 공동구매카페 우주폰카페 에서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통신사에 따라 혜택과 금액이 약간씩은 차이가 있지만 SK 특가를 이용할 경우 아이폰 7 32G, 갤럭시 A80, LG G8, 갤럭시 S9 또한 0원부터 진행하는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갤럭시S10, A90 기종은 출고가를 인하한 금액으로 10만원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전 모델인 X 시리즈 또한 추가할인을 진행하는 등 전폭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올 한해 흥행을 이어간 아이폰11 시리즈에 대한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정식판매에도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더했다. 번호이동시 에어팟2를 100% 증정하며, 특별사음품으로 증정하던 플림케이스 등의 혜택까지 전하고 있다. 

아이폰 시리즈 뿐 아니라 각 기종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다양한 가격할인, 프로모션에 관련된 사항은 우주폰카페에서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