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2:30 (목)
재능기부 인강드림, 2020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무료인강&기본서 출간 소식
상태바
재능기부 인강드림, 2020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무료인강&기본서 출간 소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6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를 위한 무료인강과 기본서 교재 출간 소식을 전했다.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비롯해 주택관리사, 유통관리사, 행정사, 전산세무회계, 공무원 시험과목(국어, 한국사, 영어, 행정학, 행정법) 과정을 운영하는 자격증 교육 브랜드다.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해 수험생으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인강드림이 재능 기부 차원에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출제위원급 18명의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진행한다. 8단계 커리큘럼과정에 따라 시험공부방법과 독학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이 특징이며 현재 기초입문강의가 꾸준히 업로드되는 중이다.

공인중개사 정규강의는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로, 핵심특강은 모의고사 특강, 이론 마무리특강, 족집게 100선특강, 공법 체계도 특강, 학개론 계산문제 특강, 기출해설 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인강 이해도를 높여줄 교재도 선보이는 중이다. 11월 22일(금) 출간된 최신개정판 '2020년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는 1차 시험과목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기본 이론을 담았다.

신간 '2020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총 세 가지 섹션으로 구분해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먼저 첫 번째 섹션에서는 구체적인 학습 목표를 제시하고 용어와 개념을 정리해 기본기를 수립한다. 두 번째 섹션에서는 심화된 개념 정립을 통해 기본기를 보다 튼튼하게 다지고 빈출지문으로 이론을 확장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섹션에서는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이론을 되짚고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해당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는 합격 전문 교수진이 총 출동해 집필, 검수했기 때문에 수험생으로부터 해마다 높은 신뢰도와 적중률을 인정받아왔다. 이번 개정판에도 체크포인트, 출제키워드, 용어해설, 핵심쟁점, 중요기출문제 OX 빈출지문 등을 수록해 시험과목별 이론의 종합적 이해를 위한 최적의 교재라고 평가받는 중이다.

'2020년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는 무료인강 인강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2020년 공인중개사 2차 기본서'는 연말 개정사항을 반영해 오는 12월 중 출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