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5 (수)
천연화장품 미구하라,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단 5일간의 파격세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천연화장품 미구하라,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단 5일간의 파격세일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5 1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가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단 5일간의 파격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부터 오는 11월 29일 23시 59분까지 미구하라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쇼핑하는 즐거움이 2배’를 주제로 하나 사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혜택과 전 제품을 최대 76%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미구하라 공식몰은 한 달 출석체크 완료 시 최대 7600포인트 지급, SNS 팔로우 시 채널별로 3000포인트씩 총 9000포인트 지급,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는 고객들에게 30% 할인 쿠폰 발급 등의 혜택까지 지원하고 있다.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 ▲문쿠션 시즌2 ▲EGF 크리스탈 10PPM ▲콜라겐 크림 ▲아쿠아 포린 앰플 ▲안티-링클 이펙트 아이크림 등 일부 상품은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1+1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미백기능성화장품인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퍼펙트 앰플은 피부하얘지는법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기와 효과가 좋아 기미화장품, 민감성피부화장품으로 관심이 높다. 

클렌징 및 폼클렌징 제품인 포어클리어버블팩은 각질제거나 모공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신비의 흙이라 불리며 인디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던 아마존 클레이를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다. 

고농축 화이트닝 앰플과 화이트닝 크림을 그대로 담은 빅3스텝 화이트닝 마스크팩은 단계별 시스템으로 케어해 주기에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의 화이트닝 밸런스를 맞춰준다.

아크 컨트롤 세럼은 MAG 기술이 접목한 세럼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가꿔 주고, 허브추출물 및 허브발효액 성분들이 피부를 건강하고 편안하게 가꾸어 주는 지성 및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이밖에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라이징 크림은 양파껍질 모양의 독특한 유화 입자를 만드는 BSL 공법이 접목돼 히아루콜라겐성분이 수분을 공급,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주고, 아미노 보습인자들과 영양 성분들을 서서히 피부에 공급해 주어 오랫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준다. 

한편, 미구하라는 천연성분을 이용해 천연화장품을 제공 중으로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유명해졌다.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미하구라 연구원들은 유해화학 성분들을 대체할 수 있는 천연성분들을 끊임없이 찾는 노력을 펼치고 있다. 유럽 내에서도 최상의 천연유래 화장품 품질을 증명하는 프랑스의 인증된 농가에서만 건강하게 자란 식물들로부터 얻어낸 천연성분들을 사용해 미구하라 만의 독자 추출과정을 통해 순수하고 귀한 식물추출물을 만들어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