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5 (목)
서울대 겨울방학캠프 런앤런! 성적에 관심있는 학부모들에게 인기 끄는 이유
상태바
서울대 겨울방학캠프 런앤런! 성적에 관심있는 학부모들에게 인기 끄는 이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6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학부모들의 관심이 방학캠프에 쏠리고 있다. 특히 겨울방학은 새 학년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3월의 시작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중고등학생 입시 방학 캠프인 런앤런 캠프는 조기 접수 할인이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고, 계속되는 문의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감사할인 10% 할인과 형제 친구 동반 입소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대학교 대학생들의 공부 학습법 및 자기 주도 학습 전략 등을 알려주는 2020년 겨울방학 캠프, 런앤런 캠프가 2019년 12월 27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시작 된다. 

런앤런 캠프는 서울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공부 학습력 강화 및 동기부여 캠프로, 서울대 호암교수회관에서 단독 진행되며, 2박 3일 동안 집중적으로 과목별 학습법을 습득할 수 있고, 자신의 성향에 맞는 공부 방법을 선택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서울대 멘토링 런앤런 여름방학 캠프에 참가했던 중학교 3학년 A군은 “런앤런 캠프를 통해 나의 목표에 대해 더 확실해지고 방향성이 뚜렷해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걸 토대로 내가 이루고자 하는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고 후기를 밝혔다. 

또한, 대입의 문턱에 더 가까이 있는 고2 B양도 “정말 열심히 하는 사람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느꼈고, 서울대 멘토들을 통해 동기부여가 많이 되었고 공부법이 각자 다르면서도 자신감 넘치고 자부심 있는 모습에 큰 깨달음을 얻었다”며 “나도 꼭 그들처럼 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유익하고 정말 좋은 캠프였다”고 후기를 남겼다.  

런앤런 캠프 강동원 대표이사는 “여름캠프 당시 열심히 함께해준 서울대 멘토와 멘티였던 런앤런 학생들에게 정말 고맙다는 말을 다시한번 해주고 싶고, 특히 만족한다는 설문 후기를 받았을 때 진심을 다해 캠프를 운영한 보람을 느꼈다”며 “캠프를 경험하며 좋은 동기부여를 얻은 만큼 꼭 목표하는 바를 이루길 희망하고, 꾸준히 지지하고 응원 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런앤런 캠프는 감사 이벤트 10% 할인, 동반 입소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