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30 (금)
24시간 강아지분양 ‘아담스펫’ 브리딩으로 통해 높은 퀄리티의 애완견 분양을 실시해
상태바
24시간 강아지분양 ‘아담스펫’ 브리딩으로 통해 높은 퀄리티의 애완견 분양을 실시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1.27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들의 건강을 살피지 않으며 무분별하게 번식을 진행하게 될 경우 품종의 특성을 잃게 되는 일이 잦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실시하는 번식법이 ‘브리딩’이라는 선택적인 번식법이다. 서구권에서는 19세기부터 시행해온 방법으로 위해 동물육종학이나 유전학 등 체계적인 방식을 토대로 교배를 진행해 우수한 가계를 형성하도록 만든다.

브리딩이 대중들에게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분양을 희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브리딩을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진 ‘아담스펫’이라는 곳이다. 

현재 브리딩을 자체적으로 실시해 상위 1% 퀄리티의 견종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인천, 안성, 천안, 대전, 세종 등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브리딩을 통해 뛰어난 반려동물만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분양을 실시하기 전 동물병원의 수의사가 내방해 주기적인 건강검진으로 반려견을 관리하고 있으며, 분양을 진행하는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분양이후에도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와 같은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에서 나오는 자신감으로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애완견 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맞춤 분양 서비스와 강아지 무료분양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강아지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이 밖에도 분양 당일 반려동물을 집까지 데려다 드리는 서비스인 전국홈서비스와 혈통종견 교배서비스, 강아지교배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더불어 고대 중국 왕실에서 기르던 몸집이 작은 견종 페키니즈, 활발하면서도 침착한 성격이 전형적 특징인 견종인 슈나우저와 긴 허리와 짧은 다리의 만화 같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닥스훈트, 눌린 듯한 코와 빛나는 눈을 가진 테디베어 같은 견종 퍼그, 활력 있고 영리하며 두터운 뼈대의 근육질에 매끈한 짧은 털을 가진 프렌치불독을 만날 수 있다.

또, 주인에게 충성스럽고 복종심이 있기 때문에 훈련이 용이한 시바견, 여우와 닮은 외모를 갖고 있으며 외모처럼 영리하고 성격이 온순한 품종 웰시코기,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을 가진 견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시베리안 허스키와 포메라니안 사이에서 나온 믹스견 폼스키 등을 분양하고 있다.

한편 강아지분양전문 ‘아담스펫’은 24시간 애견분양이 가능한 곳으로 대구, 하남, 충주, 부산, 제주도등에서 관심을 받아왔다.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전국가맹문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