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0:00 (수)
닥터바르미, 12월 ‘바르미 블랙위크’ 진행···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상태바
닥터바르미, 12월 ‘바르미 블랙위크’ 진행···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부분의 많은 현대인들은 장시간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사용하거나 잘못된 자세로 책상 앞에 오래 앉아있는 습관 등을 목, 어깨, 허리 등의 척추와 골반 질환을 갖고 있다. 이 같은 잘못된 습관을 방치하게 될 경우 체형 변화는 물론 통증까지 이어져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거북목증후군, 일자목 등을 유발할 수 있어 평소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여러 전문가들이 약 3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닥터바르미 대표 제품 ‘닥터바르미 경추 베개’는 첫 출시와 동시에 빠른 입소문으로 12차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베개의 효능과 가치를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닥터바르미’는 2019년 한 해 동안 닥터바르미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을을 전하고자 12월 ‘바르미 블랙데이’ 진행 소식을 전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닥터바르미’는 자세교정 No. 1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 바른 제세와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여러 전문가가 연구 개발한 경추베개, 메모리폼 허리 쿠션, 방석, 목 쿠션 등 자세교정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12월 ‘바르미 블랙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 증정’을 비롯해 요일마다 달라지는 ‘특가 핫딜 이벤트’를 통해 닥터바르미 베스트셀러 상품을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가 핫딜 이벤트’는 오후 10시에 오픈하며 선착순 300명에 한정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닥터바르미 제품 재구매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닥터바르미의 할인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검색 포털에 ‘바르미 블랙데이’ 검색 또는 닥터바르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닥터바르미 관계자는 “2019년 마지막 이벤트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바르미 블랙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한 해 동안 닥터바르미 제품을 사랑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