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05 (금)
스몰웨딩 전문 업체 라파엘웨딩, 알뜰 결혼식 대안 스드메 77 패키지 출시
상태바
스몰웨딩 전문 업체 라파엘웨딩, 알뜰 결혼식 대안 스드메 77 패키지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렉트 스드메 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스몰웨딩을 위한 최적의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알뜰 결혼준비의 대안이 되고 있는 라파엘웨딩의 패키지 상품으로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1번 보장,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 원판 등으로 구성된 68만원대 패키지 뿐만 아니라 본식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등으로 구성된 77패키지를 선보였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패키지는 웨딩드레스 41년째 만드는 웨딩샵의 직거래 스드메패키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라파엘웨딩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라파엘웨딩과 고객의 신뢰와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41년간 드레스를 제작한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KBS, SBS에 웨딩드레스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실력 있는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맞춤 추천, 신혼여행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