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0 (금)
육아와 일을 동시에, 그랜펌킨 건담맘… 재택 부업 시 좋은 멘토를 만나야 성장할 수 있어
상태바
육아와 일을 동시에, 그랜펌킨 건담맘… 재택 부업 시 좋은 멘토를 만나야 성장할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5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택 부업으로 잘 알려진 그랜펌킨에서 활동 중인 멘토 ‘건담맘’이 눈코 뜰 새 없는 바쁜 육아 속에서도 재택 부업으로 수입을 내는 비결을 공개했다.

그랜펌킨은 크게 5가지 수익 구조를 마케터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를 활용해 건담맘은 핸드폰 하나로 누구나 할 수 있는 일, 나이 제한 없이 19세부터 가능한 부업을 후배들에게 전수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부업 중 적성에 맞는 일을 선택하여 단기간 고수익 내는 방법을 1:1 맞춤 밀착교육하고 있다.

후배들의 수익을 꼼꼼히 챙겨주기로 유명한 멘토 그랜펌킨 건담맘은 “인간 관계에 있어 진실된 소통과 교육은 언제나 나를 성장시키며, 이를 바탕으로 내 후배들 또한 성공의 길로 안내를 해주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그랜펌킨은 모집 이외에도 부가수익만으로도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고 시작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랜펌킨 건담맘은 이어 “아직 초기부업인 만큼 사전혜택이 많고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스템이 많기에 경력단절된 육아맘도, 취업준비하는 대학생들 월급만으로는 여유로운 삶을 살지 못해 투잡을 원하시는 직장인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 재택부업은 멘토를 잘 만나면 반은 성공이라고 다들 입을 모아 얘기하듯 멘토선정에 신중을 귀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