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25 (화)
한국보메트릭, 피보텍과 총판 계약 체결
상태바
한국보메트릭, 피보텍과 총판 계약 체결
  • 길민권
  • 승인 2014.12.12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및 공공시장 데이터 보호 솔루션 공급 확대 기대
한국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이 SI/NI 및 IT 서비스 전문기업 피보텍과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엔터프라이즈 및 공공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보메트릭은 엔터프라이즈 및 공공 분야에서 폭넓은 시장 경험과 탄탄한 고객 기반을 갖춘 피보텍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시장 확대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피보텍은 글로벌 시장에서 입증된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제품 공급으로 고객들에게 보안 솔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문형 한국보메트릭 지사장은 “보메트릭은 내년도 국내 영업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피보텍을 새롭게 영입했으며, 파트너 프로그램을 재정비하는 등 채널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데이터 암호화, 키 관리 및 접근 제어에 대한 보메트릭의 우수한 데이터 보안 기술력과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한 인증 획득 및 영업 역량 확대로 보메트릭은 국내 비즈니스 가속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이라고 전했다.
 
하재준 피보텍 보안사업 본부장은 “빅데이터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강력한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는 보메트릭의 데이터 시큐리티 제품과 피보텍의 오랜 국내 시장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 많은 국내 조직들이 한 차원 높은 IT보안 서비스로 안전하게 고객 데이터를 지키고 보안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보메트릭의 국내 비즈니스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