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30 (목)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카메라 출시
상태바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카메라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12.16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급 고화질에 스마트한 방문자 분석 기능까지 하나로”
ADT캡스(대표 최진환)는 HD급 우수한 화질에 매장관리에 필요한 특수 기능을 갖춘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카메라’를 출시했다.
 
‘ADT캡스 지능형 영상분석 카메라’는 자체 내장된 지능형 영상분석 엔진으로 ‘고객출입 수치 분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매장, 음식점, 마트, 공공기관 등 매장관리가 필요한 곳의 출입구에 설치하면 자동으로 방문객 수를 세어 데이터를 도표 및 그래프로 분석해 제공한다.
 
일일 방문객, 시간대별 방문객 데이터 등을 통해 실제 붐비는 시간대의 고객 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기존 ADT캡스의 IP기반 CCTV를 활용하고 있는 매장의 경우, 별도 저장장치 없이 지능형 영상분석 카메라만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설치가 간편하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영상 분석 리포트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지원되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매장 상황 및 데이터를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여기에, 스마트 IR 기능도 탑재, 피사체가 가까이 있을 경우 자동으로 IR LED 밝기를 낮춰 야간이나 빛이 없을 경우에도 식별이 가능하며, 박스형태로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