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0 (금)
‘엔픽스’ 밴티지 유모차 1+1 혜택
상태바
‘엔픽스’ 밴티지 유모차 1+1 혜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6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아용품 브랜드 엔픽스가 12월 한달 간 엔픽스 대표상품인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밴티지 의 1+1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맞이하여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밴티지 유모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유모차 ‘블랙라벨 스페셜 에디션’을 100% 증정하는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엔픽스 밴티지 유모차는 올 하반기 신제품 런칭 이후 ‘가성비 높은 신생아 유모차’로 육아 맘들 사이에 알려진 바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용적으로 엔픽스의 유모차 라인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보다 많은 주목을 이끌 것으로 기대 된다.

대부분의 육아맘들은 신생아때 부터 사용하게 되는 디럭스 유모차 혹은 절충형 유모차를 구매하고, 12~13개월 이후 부터 사용 하게 되는 휴대용 유모차를 구매하여 두 세번의 유모차 구매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번 엔픽스의 이벤트를 통해 디럭스급 절충형 유모차 ‘밴티지’를 구매할 경우, 기내반입형 휴대용 유모차를 챙길 수 있어 비용과 시간을 절약 할뿐더러 아이들의 성장 속도나 사용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유모차를 구비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는 엔픽스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실제로 제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베이비플러스, 육아대장 등 전국에 위치한 유아용품 매장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엔픽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엔픽스 특별 이벤트는 연말을 맞이하여 브랜드를 좀 더 널리 알리고 육아를 위해 힘쓰시는 많은 부모님들과의 접점을 늘리고자 기획되었다’ 라며 ‘디럭스급 유모차를 구매하면 휴대용 유모차까지 받을 수 있는 다신 없을 역대급 기회를 많은 분들이 함께 누리셨으면 좋겠다“ 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엔픽스는 오는 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역대급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엔픽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함께 리그램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경품으로 밴티지 유모차와 하이브리드 휴대용부스터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