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00 (금)
인스타터 ,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한국인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스타터 ,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한국인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7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 마케팅 전문 솔루션 ‘인스타터’ 가 오랜 기간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를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업계 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소셜미디어는 인스타그램이다. 단순히 게시물을 공유하는 공간을 넘어서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진화해 그 어떤 SNS 마케팅 보다 쉽고 빠르게 홍보효과를 낼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노출 시 비쥬얼 컨텐츠 한 장만으로 많은 유저들의 눈길을 끌 수 있어 개인 및 광고주는 노출 확산을 위해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자력만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하기에는 오랜 시간 투자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은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 팔로워 늘리기의 도움을 받고 있다.

‘인스타터’ 는 5년간 계정관리 대행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24시간 안에 완료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높은 만족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인스타터’ 의 한국인 서비스는 실제 한국인 계정을 통한 자연스러운 팔로워 늘리기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엄격한 관리 하에 진행되기 때문에 브랜드 홍보가 필요한 광고주들 사이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매출적인 측면과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역할에 도움이 되는 플랫폼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 며 “자사는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1:1 맞춤 컨설팅도 함께 진행해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하다” 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이외의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좋아요 늘리기 페이스북 좋아요 늘리기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인스타터’ 에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