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05 (화)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주차요금 50%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주차요금 50% 할인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7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올 연말도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이용객들로 인천공항의 혼잡이 예상되고 있다. 최근 항공사들은 여행객들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무인셀프 체크인 자동화 시스템을 전면 실시하고 있다. 간편하고 빠른 탑승수속이 가능한 것은 물론, 무인셀프 시스템을 통해 자리배정 및 탑승권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실시간 혼잡을 피할 수 있어서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하고 있으나, 체크인을 했다고 해도 수하물을 직접 부쳐야 하기 때문에 카운터가 열리는 시간 내에 공항에 와야 한다. 여행객들은 인천공항을 편하기 가기 위해 자차를 이용하려고 하지만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고민하는 경우도 많다. 이에 따라 주차요금 절약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업체를 알아보고 있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에서 많은 이용객들에게 유용한 주차요금 절약하기 혜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업체는 해외 출발 전 당일 인천공항 주차대행 예약도 할 수 있다. 공항 도착 30분 전에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로 출동을 실시하는 것. 전문기사가 차량 외부 상태를 확인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인천공항을 빠르고 편하게 도착할 수 있다. 특히 주차요금 50% 할인을 실시, 인천공항 주차에 대한 금전적인 부담을 덜고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를 선정하기 전에는 발렛보험 및 탁송배상종합보험 가입 유무도 확인해야 하는데, 미키발렛주차는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다.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보장하는 것은 물론, 여행기간 중 차량을 안전하게 보호해 안심할 수 있다.
 
미키발렛주차 관계자는 "공항 체크인은 점차 무인 자동화 시스템이 보편화되고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나, 주차에 대해서는 아직 금전적인 부담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미키발렛주차는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정해진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이뤄 신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는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 예약 고객 자동할인과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을 제공, 5일 이후 장기주차 대상자에 한해 주차요금 50%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온라인 우선예약 시 주차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제1터미널 예약 고객에 한해 발렛비가 무료로 적용된다.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 및 주차 대행료 무료도 실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