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4 20:55 (화)
성황리 첫날 행사를 마친 연웨딩갤러리의 대구웨딩박람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많은 인파 몰려
상태바
성황리 첫날 행사를 마친 연웨딩갤러리의 대구웨딩박람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많은 인파 몰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제 개최된 대구웨딩박람회가 성황리에 첫 째날 행사를 마쳤다. 연웨딩갤러리에서 열린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오늘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대구 지역에서 가장 많은 웨딩업체가 제휴 및 전시되어 많은 인파가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금일까지 "시즌오프 파격세일"이 진행될 예정으로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불필요한 사은품과 과도한 광고비 지출을 줄이고, 이를 예비부부의 몫으로 돌려 실질적인 가격할인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구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 역시 결혼의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했다.”라며 “금일도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할인티켓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파격적이라고 칭할수 있을만큼 다양한 혜택이 많이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대구 웨딩문화의 메카인 대봉동 웨딩골목에서 가장 큰 대형 전시장에서 "12월 시즌오프 SALE" 타이틀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드레스,메이크업과 스튜디오 스드메도 단독제휴된 고급 웨딩드레스샵과 믿을 수 있는 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기간내 대구웨딩샵 3곳 "피팅비 무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참여업체로는 로즈로사웨딩, 이명순웨딩, 효제브라이덜 등에서 2020 신상드레스를 DP하며 혼주메이컵, 생화부케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라온제나호텔,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수성스퀘어, 엑스코인터불고호텔 등 대구 전 지역웨딩홀에서 계약 시 30만원 지원, 대구예식장계약시 마담주 예단과일 gift 증정할 예정이며 대구 스드메 계약시 스플렌디노 맞춤정장 40만gift를 증정하고 있고 허니문계약시 다낭 or 세부3박5일 여행gift 권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혼수업체로는 대구 대봉동 대표 커플링으로 유명한 예물브랜드 "마조아", "DI02" 에서는 2틀간 계약시 18K 팔찌를 제공하며, "조선명주" 대구한복점에서는 18% 할인 및 신부한복 맞춤시 신랑한복 본식대여 30만 GIFT를 제공한다. 대구 유명 예복샵인 "스플렌디노"에서는 30만 상당 내남자의 일주일 코디박스제공, 하이마트, LG전자에서도 초특급 혜택을 준다.

예비 신혼부부가 직접 업체와 계약하는 것보다 더 많은 가격할인과 혜택이 주어지며, 대구 전지역 예식장 및 웨딩홀과 웨딩관련업체 80곳 이상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문 웨딩플래너의 1대1 맞춤상담 및 스케줄 관리가 진행된다.

연웨딩전시관은 대구 중구 대봉1동에 위치해 있으며,연웨딩 대구결혼박람회 공식 방문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