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2:50 (수)
대치동 수학학원 메이드, 고등전문 8시간 수학집중 겨울방학 특강반 윈터스쿨 개설
상태바
대치동 수학학원 메이드, 고등전문 8시간 수학집중 겨울방학 특강반 윈터스쿨 개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7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 전문 대치동 수학학원 메이드에서 8시간 수학집중 겨울방학 특강반을 개설한다. 4시간 정규수업이 진행되고 끝나면 학원 관리학습실에 남아서 4시간 동안 숙제까지 전부 끝내고 갈 수 있도록 해주는 대치동 겨울방학특강 프로그램이다.

정규수업은 담임선생님이 수업을 하고 관리학습실에서는 부담임선생님이 학습관리 및 질문에 대한 추천 문제풀이가 진행된다. 
 
학원 관계자는 "대치동 윈터스쿨로 메이드가 특히 대치동수학학원추천을 많이 받는 이유는 10번~12번 정도 수업으로 한과목을 끝낼 수 있어 진도를 빠르게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고3 전문 대치동 국어학원, 영어학원으로 알려져 있는 메이드학원은 일요일 오전10시에는 주민철 고3 국어 비문학수업이, 목요일 오후6:30에는 권미경 고3 국어 문학수업이, 일요일 오후2시에는 임철순 고3 영어수업이 진행된다. 

이밖에 고3 물리수업은 배형찬 선생님이 토요일 6시30분에 진행된다. 대치동 수리논술 수업은 엄기엽, 김철생 선생님이 입문반과 의대반 및 상위권반을 진행한다.  대치동 인문논술 수업은 ebsi인강 강사 임정훈 선생님이 진행한다.

한편, 대치동 논술학원 메이드는 겨울방학 논술특강도 운영하고 있다. 
 
대치동고등수학학원 메이드의 수학특강 수업과 고3 국어, 영어, 물리, 수리논술, 인문논술 수업 등 자세한 상담은 전화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