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6 01:20 (일)
돌스냅 전문 ‘장스냅’ 3가지 비결 ‘퀄리티, 감성, 경험’
상태바
돌스냅 전문 ‘장스냅’ 3가지 비결 ‘퀄리티, 감성, 경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08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 Photo! No Memory!...따듯한 감성으로 돌잔치스냅 표현
장스냅 이미지.
장스냅 이미지.

돌잔치스냅! 자칫 돌잔치 장소에서 아기 시선을 끄는 딸랑이를 들고 돌상 앞에서 아기 독사진 촬영하는 돌잔치 스냅기사로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최근에는 유명한 스냅작가들은 작품사진처럼 아름답고 감성적인 수준 높은 돌스냅 사진으로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중 감성과 세련된 사진으로 유명한 장스냅이 아름다운 돌잔치 스냅사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장스냅을 운영하는 장성협 사진작가는 취미로 아기사진을 촬영하다 전업으로 돌스냅을 촬영하는 많은 작가들과는 달리 사진학과를 전공하고 사진작가로 활동한지 20년이 넘는 베테랑이다

또한 돌스냅 1인작가 장성협 ‘장스냅’ 대표는 "저렴한 10만원 대 돌스냅 가격, 돌스냅 유명한 곳 등에 현혹되기 보다는 고급스런 색감표현, 감성을 세련되게 스토리가 될 수 있는 촬영여부 등을 고려해 돌스냅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는 판교메리어트 모모카페 돌스냅, 수원라마다호텔 돌스냅, 여의도 메리어트호텔 돌스냅, 한채당 돌스냅, 워커힐 명월관 돌스냅, 워커힐 금룡 돌스냅, 잠실 롯데호텔 돌스냅, 임패리얼팰리스 호텔 돌스냅, 건대 라구뜨 돌스냅, 몽중헌 방이점 돌스냅, 삼성동 탑클라우드52, 더플라자호텔 돌스냅 등이 유명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