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45 (화)
카페, 편의점과 결합한 빨래방 멀티샵으로 고수익 창출하는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상태바
카페, 편의점과 결합한 빨래방 멀티샵으로 고수익 창출하는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중심으로 인기를 끌던 셀프빨래방이 생활 서비스 업종으로 빠르게 대중화되면서 빨래방 창업으로 눈을 돌리는 예비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빨래방 성수기로 알려진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빨래방 창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어 매장간 경쟁과 차별화도 새로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은 기존 빨래방에 카페나 편의점 등과 결합한 멀티샵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멀티샵 매장 전략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개별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때보다 매장 관리 편의성도 높아 많은 점주들이 선택하고 있다.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 역시 빨래방 이용 간의 유휴 시간을 활용하거나 하나의 매장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다. 

최근에는 수선소+빨래방, 세차장+빨래방 등 새로운 업종과 결합한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도 선보이면서 빨래방 멀티샵에 대한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노량진에서 스터디 카페와 결합한 AMPM워시큐 멀티샵 노량진점을 운영 중인 점주는 “빨래방과 스터디 카페의 결합이 1인 가구와 학생들이 많은 현재 상권에 꼭 맞을 것이라는 생각에 시작하게 됐다”며 “입소문을 탄 이후 빨래방 이용 고객들이 대기하는 시간 동안 카페를 이용하거나 반대로 카페에서 공부하는 시간을 활용해 빨래와 건조를 하는 경우가 부쩍 많아졌다”고 밝혔다.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은 멀티샵 창업 전략 외에도 전라도 지역 빨래방 창업자 대상 지원 프로모션, 세탁장비 구입 부담을 줄여주는 리스 프로그램 등 창업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100호점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는 등 빠른 성장을 이어 왔다. 

보다 자세한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 전화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